디지털타임스

 


SPC섹타나인,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PC그룹의 IT·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BC카드와 함께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해피페이 카드는 핀테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카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충전하거나 혜택으로 적립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카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만이 아니라 카드 사용이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선불식 충전카드로 필요한 금액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충전된 금액은 연동된 계좌로 인출이 가능하지만, 혜택으로 지급된 금액은 인출이 불가능하다.

해피페이카드는 해피포인트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시중 은행 계좌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발급 즉시 해피페이는 물론 BC카드 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사용할 수도 있다.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으며,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회사는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3000원을 지급하고, 해피페이 카드 출시일과 동일한 카드 번호 마지막 4자리(0219)를 보유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는 "계획소비를 위한 선불충전카드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고 소비자 혜택까지 강화하기 위해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핀테크 사업을 지속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가치를 증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SPC섹타나인,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출시
해피페이 카드. 섹타나인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