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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G, 노사합동 `고객응대 실천 협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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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병태 사장 "서민 주거안정 보호 사회적 책임에 노력"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8일 부산 본사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 합동 'CS(고객 응대)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서 노사 양측은 CS 실천 협약문에 서명한 뒤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고객 응대 직원의 고충 파악과 개선안 마련 등을 논의했다.

또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등 고객 응대가 증가함에 따라 'CS 혁신 협의회' 운영을 통해 CS, 민원, 콜센터 등 소통 채널 관리 기능을 통합해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목소리를 신속히 수렴하고 반영하는 시스템을 강화하기로 했다.


유병태 HUG 사장은 "대내외 의견 수렴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개선하여 주택공급 확대 및 서민 주거안정 보호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HUG, 노사합동 `고객응대 실천 협약식`
유병태(왼쪽 세번째)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사장이 13일 부산 본사에서 열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사합동 CS실천 협약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HUG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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