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전면 리뉴얼…"정제과정 늘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이트진로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 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을 개선했으며,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이번 리뉴얼로 특허 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리며 잡미와 불순물을 한번 더 제거했다고 설명했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90억병(360㎖ 기준)이 판매됐다. 이는 1초당 약 15병이 팔린 것으로, 지금까지 16차례 리뉴얼을 진행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전면 리뉴얼…"정제과정 늘려"
하이트진로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