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웨이브, 지난해 극장 흥행 공포 영화 `톡 투 미` 독점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웨이브는 13일 Z세대들의 '빙의 챌린지'를 소재로 한 공포 영화 '톡 투 미'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SNS에서 유행하는 빙의 챌린지에 빠져든 십대들이 게임의 룰을 어기며 시작되는 죽음보다 끔찍한 공포를 담은 영화다. 이른바 '죽은 자의 손'을 잡고 악령에 빙의 되는 챌린지에 중독된 미아와 친구들이 위험한 게임을 이어가던 도중, 친구 라일리에게서 엄마의 영혼을 본 미아가 이성을 잃고 약속된 90초를 넘기며 돌이킬 수 없는 지옥이 펼쳐진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미나리' 등을 선보인 북미 제작·배급사 A24가 선택한 작품으로 IMDb, 레터박스 등 유명 영화 매체에서 '2023 톱 호러 1위'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지난 11월 극장 개봉 이후 국내에서도 박스오피스 공포 영화 흥행 7위에 등극하며 작품성은 물론, 흥행성까지 입증했다.

특히 공포물의 고전적 소재인 빙의를 '숏폼 챌린지'와 결합한 독특한 콘셉트와 내면의 갈증을 SNS를 통한 관심으로 채우고자 하는 십대들의 욕망을 비추며 현 소셜 미디어 문화가 적극 반영된 현실 공포를 선사한다.


여기에 6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니 필리포, 마이클 필리포 형제가 메가폰을 잡아 빠른 호흡 속 강렬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트렌디한 공포 영화를 탄생시켰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 1일 공개한 일본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에 이어 이번 작품까지 극장 개봉한 인기 영화들을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웨이브, 지난해 극장 흥행 공포 영화 `톡 투 미` 독점 공개
웨이브가 새롭게 독점 공개하는 영화 '톡 투 미'. 웨이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