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설날도 열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설 연휴에도 시민 일상 지키는 모든 분께 감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0일 소방서,경찰서,연화장,도시안전통합센터 등 방문 근무자들 격려
설날도 열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설 연휴에도 시민 일상 지키는 모든 분께 감사"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설날인 10일 수원남부소방서 등을 방문 근무자들을 격려 고마움을 표했다./사진제공=수원특례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설 연휴에도 시민을 위해 일하는 이들을 찾아 격려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수원특례시에 따르면 이재준 시장은 설날 당일인 10일 수원남부소방서, 수원남부경찰서 인계지구대, 수원시도시안전통합센터, 수원시 연화장을 방문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재준 시장은 이날 개인 SNS에 글을 게시하고, "설날인지 평일인지 구분이 안 될 만큼 소방대원·경찰관분들이 자리를 지키셨다"며 "명절에 가장 붐비는 연화장 직원들, 시 전역의 방범·교통 CCTV를 24시간 모니터링하는 도시안전통합센터 직원들은 추모객 편의를 위해, 또 혹시 모를 긴급상황에 대비해 분주히 움직이고 계셨다"고 말했다.


또 "한 순간도 멈출 수 없는 시민의 일상을 지키느라 설에 땀 흘리시는 분이 참 많다"며 "대중교통 종사자, 응급의료기관, 상수도 보수업체, 무료급식소, 24시간 상황근무 중인 우리 공직자들까지 일일이 찾아뵙진 못해도 감사한 마음은 매한가지"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한 분 한 분 모두 갑진년 새해에 복을 두 배로 받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김춘성기자 kcs8@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