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대덕자산운용, 2월 한달간 ‘피너츠 소개왕’ 이벤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대덕자산운용, 2월 한달간 ‘피너츠 소개왕’ 이벤트
<대덕자산운용 제공>

대덕자산운용이 운영하는 공모주 청약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피너츠 공모주'에서 2024년을 맞이해 '피너츠 소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피너츠 모르는 사람 없게 해줘용!'이라는 부제로 진행한다. 설 명절이 있는 2024년 2월 한 달간 피너츠를 많이 추천한 '소개왕'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피너츠의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 추천인을 등록하는데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사람 순으로 1등~10등까지 선정해 상품을 제공한다. 1등에게는 아이폰15, 2등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3등에게는 비스포크 제트봇 등을 제공한다.


피너츠 공모주 앱은 기업공개(IPO) 펀드 운용 등을 통해 쌓아온 투자 노하우를 반영하고 있다. 공모주 일정과 여러 주간사의 실시간 경쟁률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경쟁률과 청약단위를 고려해 현실적인 배정수량을 앱에서 계산할 수 있다.
대덕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공모주 투자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꼭 필요한 정보와 정확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보다 많은 사람이 즐겁고 쉬운 투자를 경험하고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