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금호건설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 이달 분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성남시·성남도시개발공사·금호건설은 민간건설시공 공공분양 아파트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를 이달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성남시 야탑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1층, 4개동, 전용면적 74㎡, 84㎡, 242세대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돌봄센터, 맘스스테이션, 어린이놀이터 등이 들어선다.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는 공공분양 아파트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보다 높지 않은 수준으로 분양가가 책정된다. 여기에 민간 건설사인 금호건설 시공으로 특화 설계 등 우수한 상품성도 기대할 수 있다. 분당구 야탑동에 20년 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희소성도 높다.

성남시 및 수도권(경기·서울·인천)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세대구성원(세대주 포함) 또는 무주택자(예비신혼부부 해당)면 청약이 가능하다. 특별공급 비중이 전체세대의 70% 수준이다.


단지 주변 교통망으로 야탑로와 분당내곡간도시고속화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 등이 있다. 걸어서 출퇴근 가능한 거리에 분당테크노파크, 한국전자기술연구원(KETI) 등 기업이 있어 직주근접이 우수하다고 평가받는다.
교육 시설로는 야탑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상탑초, 야탑고등학교가 가깝다. 야탑역 인근에는 홈플러스, NC백화점이 있고 성남아트센터와 탄천종합운동장도 단지 인근에 있다.박순원기자 ssun@dt.co.kr

금호건설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 이달 분양
분당 금호어울림 그린파크 조감도 <금호건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