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유플, 설맞이 후암동 쪽방촌 어르신에 반찬나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용산구 후암동 쪽방촌 독거 어르신들에게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말 LG유플러스는 용산사옥에서 TV 광고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353건, 임직원 기부 애장품 48건 등으로 바자회를 열어 600만원을 모았다. 이와 함께 바자회에 참여한 와인 판매 제휴업체의 기부금 등을 합쳐 총 700만원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이 수익금을 본사 소재지인 용산구 관내 후암동 주민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60가구를 선정해 소불고기, 해물전 등 반찬 7종을 선물했다. LG유플러스 임직원 봉사자들이 후암동 중식당 '유원'에 모여 60인분을 마련했다. 반찬 조리 후에는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은 후암동 쪽방촌 어르신댁을 방문해 반찬과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계란, 김, 사과, 귤 등 부식도 포장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2022년부터 시작해 이번이 세 번째였으며, 반찬 외에도 추운 겨울을 지내기 힘들어하는 어르신들의 요청에 따라 난방용품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여러 사회공헌 활동의 가치를 측정하는 평가 모델을 수립할 방침이다.


이홍렬 LG유플러스 ESG추진실장은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차별적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LG유플, 설맞이 후암동 쪽방촌 어르신에 반찬나눔
서울 용산구 후암동 중식당 '유원'에서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반찬을 담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