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학교의 장점”…현대고 입학설명회에 뜬 한동훈·이정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고등학교 입학 설명회에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한동훈 법무부장관과 배우 이정재씨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7일 온라인상에는 '2024년도 현대고 입학 설명회' 행사에서 한 장관과 이씨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화면에는 해당 사진의 제목으로 '현대고의 장점'으로 소개됐다.

이 사진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사진으로, 두 사람이 함께 저녁식사 후 찍은 사진이다.

당시 SNS에는 두 사람이 저녁을 먹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게시글과 함께 찍은 사진이 돌았다. "지금 두 사람이 함께 저녁을 먹고 있다", "두 사람이 식사 후 이정재의 차를 타고 함께 귀가했다" 등의 내용으로 서울 서초동의 한 갈빗집이라는 구체적인 장소까지 언급됐다.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친 뒤,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식당 앞에서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 장관은 주차장에서도 사진 촬영 요구를 받았고, 성심껏 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진이 현대고 입학설명회에 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 장관과 이씨는 1973년생 동갑내기로 현대고를 졸업했다. 한 장관은 1995년 사법시험에 합격했고, 이씨는 그해 1월 SBS 드라마 '모래시계'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학교의 장점”…현대고 입학설명회에 뜬 한동훈·이정재
독자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