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X판토스,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X판토스는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 30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혁신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경영혁신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을 발굴 및 포상하고 기업 혁신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회사는 글로벌 경기 침체 및 급변하는 물류 환경 속에서 친환경·고품질 물류 혁신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고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 기반을 구축했다는 점에서높은 평가를 받았다.

LX판토스는 디지털 혁신을 통한 친환경 물류시스템 구현, 친환경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물류 인프라 및 품질 혁신 등을 통해 미래 사업중심의 성장을 지속하는 가운데 글로벌 종합 물류기업으로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이용호 LX판토스 대표는 "물류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끊임없이 추진해온 경영 혁신 및 ESG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LX판토스,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7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30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이용호(오른쪽) LX판토스 대표와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X판토스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