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대덕자산운용, LS머트리얼즈 상장일 종가 맞추기 이벤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자사 운영하는 ‘피너츠 공모주’ 앱에서 진행
대덕자산운용, LS머트리얼즈 상장일 종가 맞추기 이벤트
<대덕자산운용 제공>

대덕코스닥벤처전문투자형사모투자신탁1호, 대덕코넥스하이일드전문투자형사모투자신탁1호 등 기업공개(IPO)펀드를 직접 운용하고 있는 대덕자산운용이 엘에스머트리얼즈 상장일 종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대덕자산운용이 운영하는 공모주 청약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피너츠 공모주'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피너츠 공모주 가입자 100만명 돌파를 기원해 만들어 졌다. 대상은 피너츠 공모주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다. 코스닥에 상장하는 '엘에스머트리얼즈'의 상장일(오는 12일) 종가를 맞춘 사람에게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정확한 금액을 제시하지 못하더라도 정답에 가까운 순으로 5명에게 5만원 상품권, 10명에게 치킨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SNS를 통해 이벤트를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주제인 엘에스머트리얼즈는 이번 청약에서 증거금 12조 7700억여원을 모았다. 두산로보틱스(33조1000억원), 필에너지(15조8000억원)에 이어 세번째 청약 흥행 기록이다.

이벤트와 관련해 대덕자산운용은 "피너츠 공모주 가입자는 100만보다 많이 부족하지만 지금보다 많은 공모주 투자자에게 도움을 주는 앱이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공모주 투자에 꼭 필요한 정보만을 알기 쉽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즐겁고 쉬운 투자로 많은 사람들이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김경렬기자 iam10@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