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코웨이 `물`, 호텔에서도 마신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코웨이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를 공급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내 레지던스형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160대를 설치했다.

코웨이는 앞서 지난해 7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 전략적 협업을 맺고 시그니처 객실인 오페라 스위트룸 전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고객 체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호텔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추가 납품이 성사됐다는 게 코웨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양사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일환으로 진행한 기존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설치함으로써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노력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호텔 객실에 설치된 노블 빌트인 정수기는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한 제품 관리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2ℓ 생수병보다 작은 파우셋만 싱크대 위로 설치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과도 조화를 이룬다.

또 혁신적인 스마트 모션 파우셋을 적용해 스마트 컵센서가 컵을 감지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 후에는 들어가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파우셋부터 유로까지 물이 지나는 곳을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코웨이는 "호텔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회사에 대한 신뢰도 덕분에 이번 납품까지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전혜인기자 hye@dt.co.kr

코웨이 `물`, 호텔에서도 마신다
코웨이 노블 빌트인 정수기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내 레지던스형 전 객실에 설치됐다. 코웨이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