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모스이민컨설팅,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대규모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모스이민컨설팅,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대규모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사진 제공= 모스이민컨설팅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이 미국 명문대 진학 컨설팅 그룹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미국투자이민·유학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은 오는 12월 9일 오전 11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협동 세미나를 열어 미국 명문대 진학 컨설팅과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 방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스이민컨설팅에 따르면 최근 미국 유학생들의 명문대 진학과 취업에 있어 미국 영주권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자녀를 위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모스이민컨설팅은 2023년 마지막으로 크림슨 에듀케이션과 함께 대규모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유학생 학부모들의 니즈를 확실히 잡을 계획이다.

모스이민컨설팅 이병인 대표는 "미국 영주권과 미국 유학생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며 명문대 진학, 미국 내 취업, 의치법대 전공에 있어서 미국 영주권이 유학생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엄청나다고 볼 수 있다. 현재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한 영주권 취득이 가장 합리적이고 빠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모스이민컨설팅 관계자는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자와 21세 미만 자녀까지 영주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영주권 취득은 유학생에게 큰 이득이 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세미나에 미국 명문대 진학 컨설팅 그룹인 크림슨 에듀케이션도 함께 하는 만큼 참가자들은 유학 컨설팅과 미국 영주권 취득 컨설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모스이민컨설팅과 크림슨 에듀케이션의 미국투자이민·유학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세미나 1부에서는 크림슨 에듀케이션의 전문가가 연사로 나와 미국대학 입시, 입학사정관 분석, 아이비리그 대학 진학 전술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 2부에선 모스이민컨설팅의 이용진 변호사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수속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에 나서며 모스이민컨설팅의 이지영 이사는 최근 가장 추천받고 있는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소개를 진행한다.

모스이민컨설팅과 크림슨 에듀케이션의 세미나는 모스이민컨설팅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