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헬로모바일 "GS25서 알뜰폰 유심 팔아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GS25'와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GS25를 비롯한 집 근처 4만여 개 대다수 편의점 매장(CU·이마트24·미니스톱 포함)에서 알뜰폰 반값요금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

GS25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산 후 헬로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원하는 LTE·5G 유심 요금제로 가입한 뒤 5분이면 셀프개통 가능하다. 10월 기준 헬로모바일 편의점 유심은 2040세대 가입률이 66%를 차지할 만큼 젊은 층의 수요가 높다.

GS25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년 1월 3일까지 GS25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하면, 직영몰 기본 가입혜택(모바일 상품권·OTT 6개월 무료·제철장터 전 상품 할인쿠폰)에 더해 'GS25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 200명을 추첨해 사운드바, 눈 마사지기, 무선 이어폰 등 랜덤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최근 실속파 소비자들의 '자급제+알뜰폰' 수요가 급증한 만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밀착한 차별화 유통채널을 발굴해 알뜰폰 접근성과 체감혜택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헬로모바일 "GS25서 알뜰폰 유심 팔아요"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GS25'와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유심을 판매한다. 모델들이 GS25 제휴 소식을 알리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