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형, 깎아주면 안돼?"…마선호, 김종국 삶의 철학 담은 fmPROJECT 화장품 파격 네고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김종국 "수분케어로 꿀피부 만들었다"…김종국이 손수 만든 fmPROJECT 화장품 공개
마선호 "팬들 위해 싸게 해달라" 끈질긴 공세에 파격 할인 결정
"형, 깎아주면 안돼?"…마선호, 김종국 삶의 철학 담은 fmPROJECT 화장품 파격 네고
헬스 유튜버 마선호와 가수 김종국이 동안 외모의 비결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마선호' 영상 캡처]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유명 헬스 유튜버 마선호 유튜브 채널에 등장에 본인의 삶의 철학을 담아 만든 fmPROJECT 브랜드의 기초 화장품을 공개하며 파격 할인을 선언했다.

지난 1일 마선호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인 '마선호'에 '형님들…도대체 나이를 어디로 드신거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김종국이 게스트로 출연해 동안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김종국은 동안의 비결로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FM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꼽았다. 김종국은 "기본적으로 술과 담배를 전혀 하지 않으니 건강을 유지하는데 영향이 있을 것 같다"라며 "평소에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같은 군것질도 아예 하지 않는 것도 가장 중요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운동습관에 대해서도 "평소에 스케줄이 끝나면 바로 집에 못가고 운동을 하러 갔다"라며 "평균 4~5시간 밖에 못잤지만 잠을 줄이고서라도 운동을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평소 좋아하는 초코케이크도 주로 하체운동을 하기 직전에 몰아서 먹는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피부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그는 "평소 피부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메이크업을 했을 경우에는 세안을 굉장히 꼼꼼히 한다"라며 "살면서 피부관리를 따로 받아본적 없는 비결은 건조하지 않도록 스킨과 로션을 듬뿍 바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평소에 워낙 좋은 성분이 가득한 스킨, 로션을 충분히 바르고 싶어서 평생 쓸만한 제품을 직접 만들었다"라며 'fmPROJECT'의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지난 3월 런칭한 fmPROJECT는 김종국과 아모레퍼시픽, 그리고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과 함께 운동 후 중요한 수분 충전에 중점을 둔 화장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협업한 브랜드다.

fmPROJECT는 기본 원칙을 뜻하는 영어단어 '펀더멘탈(Fundamental)'과 정석대로 원리원칙을 지키며 사는 것을 뜻하는 '필드매뉴얼 라이프(FM Life)'를 합친 말이다. 제품에는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철학을 브랜드에 녹여내기 위해 김종국이 제품 디자인부터 사용감 테스트까지 프로젝트 전반에 직접 참여했다.

김종국은 "특히 운동하고 나면 수분이 빠지다보니 수분충전이 굉장히 중요하다"라며 "수분력 관리를 굉장히 강화한 제품들로 가보자고 생각했다"면서 fmPROJECT의 의도를 밝혔다.

이에 마선호는 "구독자와 팬분들께 구매 혜택을 좀 드려야하지 않겠냐"라며 "50% 할인까지는 어떻게 좀 안 되겠냐"라고 제안했다. 이에 김종국은 "50%면 너무 많이 깎는거 아니냐"라며 난처한 입장을 보였다. 계속되는 마선호의 재촉에 결국 김종국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한번 여쭤보겠다"라고 답했다.

fmPROJECT로 탄생한 기초 화장품인 'THE TONER', 'THE CREAM'는 지난 1일부터 프리즘 플랫폼을 통해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PRIZM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형, 깎아주면 안돼?"…마선호, 김종국 삶의 철학 담은 fmPROJECT 화장품 파격 네고
[유튜브 채널 '마선호' 영상 캡처]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