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퓨리카뮤신, 수분케어 젤리스틱 `퓨리카뮤신 에버` 선보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3개 핵심원료 논문 기반 독자적 배합.. 온라인 판매 시작
퓨리카뮤신, 수분케어 젤리스틱 `퓨리카뮤신 에버` 선보여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퓨리카뮤신이 피부라인 신제품 '퓨리카뮤신 에버'를 지난 12월 2일 출시하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퓨리카뮤신은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가 만든 이너뷰티 브랜드로, '뮤신'이라는 달팽이 점액질에 있는 재생 성분을 정제, 추출하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지엣랩스가 특허를 보유한 원료 '저분자특허뮤신'은 전임상 연구와 더불어 SCI급 학회지에 등록되어 △피부 진피 밀집도 10% 증진 외 6가지 유용성 평가 결과를 도출하여 유용함을 확인했다.

퓨리카뮤신의 피부라인 제품은 총 4개로 밀도(글로우), 탄력(엘라스틴), 미백(글루타치온), 보습(에버) 지표 개선을 목표로 설계했다. 모든 제품은 논문으로 검증된 유효섭취량 기준으로 배합한다. 이 중 '글로우(Glow)'는 1만개 이상 구매고객 후기를 보유한 제품으로, 단일품목으로 연 100억 이상의 브랜드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신제품 '퓨리카뮤신 에버'는 청포도맛 이너뷰티 젤리스틱으로 수분 핵심원료 3종(히알루론산, 특허뮤신, 곤약감자추출물)을 한 번에 간편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퓨리카뮤신 에버의 핵심 성분은 총 3가지로, 저분자 히알루론산 240mg, 저분자특허뮤신 800mg, 곤약감자추출물 45mg을 함유하고 있다.

이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신제품 '퓨리카뮤신 에버'는 피부 보습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라며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채우기 어려운 피부 진피층 수분을 더하고 지키기 위한 유효성분을 배합해 담았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의 다양한 피부 고민 중 '건조'가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해결하고자 1년을 투자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면서 "퓨리카뮤신의 독점 원료는 물론 지난 5년간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모두 녹인 제품인 만큼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엣랩스는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울창업센터 동작 입주기업이다. 또한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 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퓨리카뮤신, 수분케어 젤리스틱 `퓨리카뮤신 에버` 선보여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