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POLA, 배우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 12월 공개 예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POLA, 배우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 12월 공개 예정
프레스티지 화장품 'POLA(이하 폴라)'가 2023년 폴라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시네마틱 필름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배우 설현과 함께 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스파이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시네마틱 필름은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까지 전개한다.

배우 설현은 주인공인 스파이 '폴라'로 분해 그동안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압도적 스케일과 리얼함을 가득 담은 특별 세트장을 제작하여 촬영해 영화 같은 완성도 높고 강렬한 액션에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글로벌 Top10을 기록해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의 무술팀이 참여해 스타일리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가 혈투를 벌이며 알아낸 비밀암호 00942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해 무려 331번의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코스메틱,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이다.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다. 최첨단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한 폴라 B.A 라인은 피부에 힘을 부여해 마치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시네마틱 필름 속에 등장한 'B.A 워시'와 'B.A 밀크'는 폴라의 스타 상품이자 피부 타입과 연령을 불문한 필수품이다. 보다 특별한 제품을 찾는다면 'B.A 그랑럭스 IV'를 추천한다. 활동과 휴식을 반복하는 피부 생체 리듬에 작용해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세럼으로, 50ml에 80만 원대라는 초고가임에도 VIP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크릿박스에도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00942 시크릿박스에는 LINC00942와 결합해 막강한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내는 독자개발성분 '로스마놀'을 함유한 B.A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으며, 25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12월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2023년 12월, 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스파이 '폴라'의 매혹적인 스토리와 '00942 시크릿박스'로 어떤 순간에도 피부를 지켜줄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네마틱 필름과 '00942시크릿박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 공개된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POLA, 배우 설현과 함께한 시네마틱 필름 12월 공개 예정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