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BC-네이버페이, 해외여행객 특화 카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해외여행·직구에 특화
전월실적 조건 없이 전세계 어디서나 혜택 제공
내년 2월까지 결제 수수료 면제 등 이벤트
BC카드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해외여행객을 사로잡기 위한 특화 카드를 내놨다.

BC카드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해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는 네이버페이가 BC카드와 협력해 처음으로 출시하는 자체 머니 및 포인트 기반 카드다. 별도 연회비와 전월실적 조건 없이 혜택을 준다. 우선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최대 1.5% △국내 전 가맹점 0.3%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만 14세 이상 네이버페이 회원이면 발급할 수 있다.

해외겸용 카드로 전세계 VISA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에 VISA 'Tap to pay' 서비스가 적용돼 단말기에 대기만 해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고객은 선불교통 기능을 바탕으로 편리하게 대중교통도 이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보다 포인트·머니가 부족할 경우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결제된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결제 수수료 면제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2월 28일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해외결제 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올 연말까지 국내외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5000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000원을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달 1일부터 진행된 사전신청에 등록한 경우 혜택이 2배로 적용된다. 국내·해외 첫 결제 건당 2000원씩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변 지인에게 공유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있다. 올 연말까지 네이버페이 사용자 누구나 추천코드를 만들 수 있고, 지인이 나의 추천코드를 통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지인에게 1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천코드를 통한 지인 가입 수가 많은 상위 5명에게는 해외여행 및 쇼핑 지원금 200만 포인트도 지급한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출시를 통해 네이버페이 고객은 보다 친숙하고 편리하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머니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급결제 프로세싱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간편결제 생태계 성장에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BC-네이버페이, 해외여행객 특화 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사진=네이버페이]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