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웰씽킹,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켈리 최 회장 단독 강연 `2024 부끌`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내달 2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서 열려
웰씽킹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예매
웰씽킹,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켈리 최 회장 단독 강연 `2024 부끌` 개최
웰씽킹은 2024년을 준비하는 '부끌' 강연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켈리 최 회장은 이번 연말, 웰씽킹 단독 강연을 위해 직접 한국에 방문할 예정이다. 켈리 최 부끌 강연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수동적으로 듣기만 하는 강연이 아니다. 2024년을 준비하는 12월 한 달간 실질적인 계획을 세우고, 지금 당장 변화할 수 있도록 워크숍을 진행하는 적극 참여형 프로젝트다.

강연은 오는 12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8시에 진행되며 장소는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이다. 오프라인 강연은 모두 매진되었으나 온라인(zoom) 강연은 아직 예매가 가능하다.

웰씽킹에서 진행하는 켈리 최 온·오프라인 동시진행 강연은 '참여형' 강연으로써 워크숍과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참가자에게는 2024년 부끌다이어리, 각종 굿즈를 택배로 발송된다. 또한 12월 한 달간 4주 코스로 네이버 카페, 오픈 채팅방 등에서 커뮤니티 형태의 과제를 진행하게 된다.

웰씽킹에서는 이번 2023년 12월 켈리최 부끌 강연 수익금의 일부로 '동광육아원 꿈모듬 IT교육 전용 교실'에 삼성 노트북과 삼성 전자칠판을 지원했다.

켈리 최는 전 세계 13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연매출 7,000억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KellyDeli) 의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2020년 영국 더 타임스(2020 The times - KellyChoi)에서 자산 순위 345위로 발표되기도 하였다. 공헌하는 삶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며 자신이 가진 경영 노하우와 부(WEALTH)의 마인드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웰씽킹' 등 베스트셀러를 쓴 저자이며,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웰씽킹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