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흥국생명 `윤리·준법경영 서약`… 임형준 대표 "청렴 조직문화 조성"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태광그룹 계열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13일 종로구 새문안로 본사에서 '윤리·준법 경영 서약서 서명식'을 진행했다.

이날 서명식에는 임형준 흥국생명 대표를 포함한 모든 임원과 직원대표가 참석해 서약서에 서명한 뒤 적극적인 윤리·준법 경영 실천,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 등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서약서에는 원칙 및 규정 준수,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의사결정 및 정확한 정보전달, 임직원 간 적법한 정보공유 및 자율·창의·개방적 조직문화 조성 등의 내용이 담겼다.

또 온라인으로 서약서를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고 적극적인 실천과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겠다는 다짐을 나눴다. 흥국생명은 '자금세탁 의심거래 신고 캠페인', '정보보호의 날'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임직원의 윤리·준법 경영 내재화에 힘쓰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윤리·준법 경영은 필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의 윤리 경영 및 준법 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화균기자 hwakyun@dt.co.kr







흥국생명 `윤리·준법경영 서약`… 임형준 대표 "청렴 조직문화 조성"
13일 흥국생명 본사에서 열린 '윤리·준법 경영 서약서' 서명식에서 임형준(왼쪽) 흥국생명 대표와 조학래 준법감시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흥국생명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