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닥터봄, 쿠웨이트서 `케이뷰티 온(K-BEAUTY ON)` 팝업 행사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닥터봄, 쿠웨이트서 `케이뷰티 온(K-BEAUTY ON)` 팝업 행사 진행
[주식회사 닥터봄 제공]

글로벌 마케팅 전문 기업 (주)닥터봄(대표 이혜정)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쿠웨이트 현지 대규모 쇼핑센터(The Assima Mall)에서 열린 '케이뷰티 온(K-BEAUTY ON)'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주)닥터봄이 운영사로 참여한 '케이뷰티 온(K-BEAUTY ON)' 팝업 행사는 작년 이집트에 이어 올해는 쿠웨이트에서 개최되었다. 쿠웨이트 현지 소비자들과 관광객 대상으로 한국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K-BEAUTY의 매력과 뛰어난 제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데이리쎄, 나인밀라, 하킷, 메이크업 스미스 등 총 9개사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웨이트에서의 뷰티 및 한국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나, 통관, 수출 등 복잡한 서류 준비 절차 및 정보 부족으로 인해 많은 쿠웨이트 소비자들이 직접 한국 화장품을 경험하기 어려웠다. ㈜닥터봄은 이 같은 상황을 고려하여 본 행사를 통해 한국 화장품을 직접 접하는 기회를 만들고 그와 동시에 제품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힘썼다. 또한 사전 홍보 등 마케팅에도 힘을 기울이며 K-뷰티 및 한류에 관심있는 많은 현지 소비자들이 현장을 찾아 붐비기도 했다.


㈜닥터봄은 이혜정 대표는 "작년 이집트 행사에 이어 쿠웨이트에서 열린 행사 역시 운영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쿠웨이트는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온라인 유통망 입점 확대 등으로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더 많은 국내 중소 브랜드들이 쿠웨이트라는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고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