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 초기 창업 지원 `2023년 창업아카데미` 성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 초기 창업 지원 `2023년 창업아카데미` 성료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이상봉)은 '2023년 캠퍼스타운 창업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2023년 캠퍼스타운 창업아카데미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제 창업에서 활용 가능한 창업 교육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예비·초기 창업 기업의 성장 및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 아카데미는 7월 26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었으며, 강의 과정은 CEO 비즈니스 매너와 기술 융합 미디어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창업 미디어 교육'과 창업의 트렌드부터 비즈니스 모델, 투자 유치 방안까지 정립할 수 있는 '실전 창업 아카데미' 등 총 2개의 분야로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온·오프라인으로 모든 강의 과정을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강의 만족도 또한 4.5를 기록했다.

참여 수강생은 "이번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 창업 아카데미는 CEO 비즈니스 매너나 이미지 연출법부터 최신 창업 트렌드까지 창업에 관련한 종합적인 것들을 한 번에 수강할 수 있어 좋았다"며 "강의 과정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분들께 추천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인덕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2021년부터 3년째 창업 아카데미를 진행하여 꾸준히 예비·초기 창업자를 육성해냈다. 이 밖에도 창업의 에로사항을 전문가와의 멘토링으로 해결해주는 'ALL-SET 원스톱 창업상담창구', 소비자와의 피드백 기회가 적은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한 '소비자 반응조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예비·초기 창업자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

심승수기자 sss2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