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창립 16주년 신한카드…문동권 사장 "고객중심 경영 강화"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내부통제 강화 및 이해관계자들 동반 성장 강조
장기입원 환아 위한 봉사활동 등 ESG 행사 진행
창립 16주년 신한카드…문동권 사장 "고객중심 경영 강화"
문동권 신한카드 대표이사. [사진=신한카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2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창립 16주년 기념식에서 신한금융그룹 비전과 연계한 고객중심 경영, 내부통제 강화, 이해관계자들과 동반 성장 등 3가지 경영 키워드를 제시했다.

이날 신한카드는 그동안 카드업계 1등으로서 쌓아온 업적을 되돌아보고, 고객중심의 진정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추진하는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전사적 의지를 다졌다.

문 사장은 고객을 모든 의사결정의 중심에 두고 고객 권리를 체계적으로 보호하고, 금융인으로서 신의성실을 다함과 동시에 더 정교한 내부통제 시스템을 만들 것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그룹사·협력사 등 신한카드가 몸담고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넘어 신한카드의 공헌 대상을 계속 확장,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을 주문했다.


신한카드는 이날 기념식 이후 다채로운 ESG 행사도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장기입원 환아를 위한 항균 및 학용품 키트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또한 감사와 상생의 의미를 담아 '착한가격업소'에서 동료들과 식사를 함께 하며 착한가격업소 로고가 담긴 앞치마 등을 전달했다.
이 밖에 신한카드는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학습 문화 증진 차원에서 본사에 마련한 스터디룸 'S-Tudy(에스터디)' 개관식과 함께 매주 금요일(Friday)마다 동료간의 따뜻한 선행(Goodness)에 감사하는(Thank) 문화 정착을 위한 'S-TGIF(에스티지아이에프)' 칭찬시스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