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동아제약은 고함량 비타민 B군 브랜드인 '비플렉스(BPLEX)'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플렉스는 고함량 비타민 'B'와 활성비타민과 미네랄 'Complex', 'Flex'의 의미를 담아 동아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함량 비타민 B군 브랜드다.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비플렉스의 첫 번째 제품으로 15종 고함량 활성비타민 B와 미네랄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약효 지속시간이 길고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을 듀얼 처방으로 1일 기준 최대 함량 130㎎을 함유했다. 비타민B1은 육체피로,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벤포티아민은 생체이용률이 높으며, 푸르설티아민은 뇌혈관장벽(BBB)를 통과해 뇌까지 전달된다. 이 밖에 신경비타민으로 알려진 B1, B6, B12를 고함량으로 함유해 신경통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UDCA 등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 D, 이노시톨까지 포함했다.
김명현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비플렉스 듀얼케어는 하루 한 정으로 피로는 물론 통증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피로에 많이 노출된 직장인뿐 아니라 체력이 많이 약해져 있는 중장년층까지 비플렉스 듀얼케어로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강민성기자 kms@dt.co.kr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비플렉스 듀얼케어` 출시
동아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플렉스 듀얼케어'. 동아제약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