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천재교육 베스트셀러 중학문제집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 신간 출시 앞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천재교육 베스트셀러 중학문제집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 신간 출시 앞둬
교과서 및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중학 문제집 체크체크 시리즈가 곧이어 새로운 시리즈를 출간한다.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중학교 내신 학습을 대비할 수 있는 전과목 문제집으로 이번에 출간되는 문제집은 수학 과목이다.

새롭게 출간되는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의 경우, 교육 특구 및 시험 난이도가 높은 지역 문제를 분석한 기출 문제로 만든 기출심화 유형서이다.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는 서울 전 지역과 성남 분당, 안양 평촌 등의 경기 일부 지역 그리고 대구 수성구와 대전 유성구 및 부산 해운대구 등의 지역 시험지를 모두 분석하여 만들었다.

심화 유형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는 중상위권 학생의 상위권 도약을 돕는 중학 수학 문제집이다.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의 경우 수학 심화서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시험 대비용으로 학습하기에도 좋다. 기존 체크체크 수학 시리즈가 수학의 개념부터 다양한 유형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었던 것처럼, 기출심화N제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문제를 유형별로 공략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다. 심화 문제가 유형화되어 있다는 차별화는 심화서에 적응하지 못한 학생들이나, 심화서를 풀고 싶지만 학습 수준이 아직 부족한 학생들에게 더 큰 장점으로 다가올 수 있다.


체크체크의 기존 시리즈가 이미 20년의 세월 동안 전국 중학생들에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매년 놀라운 판매 부수를 자랑하고 있는 걸 고려한다면, 이번 신간 역시 금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 출간된 체크체크 수학 시리즈의 경우, 개념 기초를 학습할 수 있는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쉬운 문제의 유형서로 구성된 체크체크 베이직, 개념 기본 학습서인 체크체크 수학, 다양한 문제의 유형서로 구성된 체크체크 유형체크N제로 구성되어 있다.
체크체크 기출심화N제는 9월 말에서 10월 초 중순에 출간이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다른 시리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