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CJ제일제당 경영진, 美 보스턴서 글로벌인재 직접 찾는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CJ제일제당이 글로벌 바이오산업의 심장부인 미국에서 인재 확보를 위한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황윤일 CTO(최고기술책임자)와 윤석환 바이오사업부문 대표, 천종식 CJ바이오사이언스 대표 등이 미국 보스턴을 방문해 바이오산업 분야의 미래 신성장동력과 글로벌 인재 확보 방안을 모색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스턴은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과 연구소, 매사추세츠공대(MIT)와 하버드 등 주요 대학과 벤처기업이 몰려 있는 곳이다.

CJ제일제당 경영진은 보스턴에서 MIT 교수와 이 대학 출신 대표가 운영하는 스타트업과 바이오 분야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오픈 이노베이션에 대해 논의했다. 또 글로벌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하버드 캠퍼스에서 한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CJ 바이오 탤런트 커넥트'(CJ BIO Talent Connect) 행사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경영진은 이 자리에서 마이크로바이옴, 그린바이오 분야의 차별화된 연구개발(R&D) 역량과 인프라,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소개했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인재와 네트워크를 강화해 채용으로 이어지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J제일제당 경영진, 美 보스턴서 글로벌인재 직접 찾는다
CJ제일제당이 미국 보스턴 하버드 캠퍼스에서 한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CJ 바이오 탤런트 커넥트'를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