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이노션, 美 `이달의 광고` 자동차 부문 1위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노션, 美 `이달의 광고` 자동차 부문 1위
제네시스 모델 라인업. 이노션 제공

이노션은 미국 시장에 선보인 제네시스 신규 캠페인이 현지 유력 광고 큐레이션 플랫폼 애드포럼 선정 '이달의 베스트 광고' 자동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노션 미국법인이 총괄 기획·제작을 맡은 제네시스 USA의 'Luxe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은 제네시스 SUV만의 독보적인 럭셔리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3개의 영상에 각각 제네시스 SUV 라인업, GV80, GV60과 GV70 전동화 모델의 디자인 디테일을 담았다.

해당 캠페인은 제네시스 SUV 라인업의 제품 디자인을 시각·청각적으로 차별화해 보여준다. 차량 내·외부의 유니크한 디자인 디테일들을 클로즈업 후 교차 편집해 역동적으로 보여주거나, 젊고 감각적인 배경 음악을 활용해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소셜미디어에서 캠페인을 접한 소비자들은 "제네시스, 지금 바로 사러 간다", "차량 시트의 바늘땀 디테일이 아름답다", "카메라 움직임과 편집기술이 예술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그 자체"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 외에 이노션 영국법인이 제작한 기아 스포티지 신규 캠페인도 동일 부문 3위에 선정됐다.
이노션은 지난 2월 20년여 경력의 전 메타 출신 제이슨 스펄링을 미국법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영입하는 등 해외 크리에이티브 인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