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소파브랜드 다우닝, 43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소파브랜드 다우닝, 43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하이엔드급 천연면피 가죽으로 소파를 제작하는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창립 43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이달 22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급 가죽으로 멋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소파 구입 시, 최대 50% 할인과 함께 주차 별로 통가죽소파 35%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우닝 인기 소파를 파격특가로 만날 수 있는 타임딜, 매일 100% 당첨되는 럭키룰렛 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해당 행사기간에 '다우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약 2000만 원 상담의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한 '다우닝'은 1980년에 설립되어 40여 년의 역사와 기술력을 가진 국내 대표 소파 브랜드이다. 우수한 가죽 품질, 디자인 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다우닝'의 주력 상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다우닝'은 국내 소파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태리 현지에서 최상급 면피만을 사용하여 만든 천연면피 가죽으로 소파를 만든다. 국제표준 환경경영 ISO 14001 인증, 국제표준 품질경영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소파 외에도 2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소파브랜드 다우닝, 43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진행
'다우닝' 본사 관계자는 "몸에 닿는 곳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오로지 천연면피만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지 벌써 43주년을 맞이했다"라며, "지난 시간 동안 '다우닝'을 향해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통 큰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다우닝'은 8,000여 평 대규모의 소파 전문 생산 공장에서 디자인부터 제작, 배송까지 100% 자체적으로 직접 운영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동시에 제품 하자 발생 시, 1년 무상 A/S를 제공하여 품질관리 서비스 역시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다우닝' 제품을 직접 보기 위해서는 전국 백화점 & 라운지 70여개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쇼룸 위치 등 행사 관련 자세한 홍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