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경일게임아카데미 박병준 대표, `2023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현장감 있는 프로젝트 기반 교육으로 직업능력개발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현업에서 인정받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
경일게임아카데미 박병준 대표, `2023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경일게임아카데미 박병준 대표가 '2023년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국무리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취업에서 한걸음 더, 슈퍼신입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게임교육을 선보이고 있는 게임 교육기관이다. 해당 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7년 연속 우수 훈련기관으로 선정됐을 뿐 아니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게임 부문 수상, 한국 직업능력심사평가원 훈련이수자평가 최고등급 획득 등 게임 교육분야와 디지털 인재 육성에서 많은 성과를 이룬 연혁 있는 아카데미다.

또한 경일게임아카데미의 취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IT개발 교육브랜드 디벨로켓을 운영하며 블록체인, DevOps, 생성형 AI, XR 등 4차 산업 신기술에 대한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박병준 대표는 "요즘 취업이 힘든 만큼 청년들을 바로 일할 수 있는 인재로 육성하며, 취업을 넘어 현업에서 인정받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직업능력 개발의 중요성을 알리는 대표적인 행사다.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