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마켓비, 국내외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중간 유통을 줄인 가격, 자체 개발한 제품 패키징, 트렌디한 디자인 등이 특징
점주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 제공 예정…마켓비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
마켓비, 국내외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마켓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를 상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켓비는 서랍장, 매트리스 등 대형 가구부터 스탠드, 선반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다. 가구는 모두 고가라는 선입견을 깨고 중간 유통 과정을 줄여 경쟁력 있는 가격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배송 중 파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 패키징 방식(MKB6), 트렌디한 디자인,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콘텐츠 등 점주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집 단위는 대리점/취급점, 위탁판매, 글로벌 셀러다. 대리점/취급점, 위탁판매의 경우 가맹비나 로열티 같은 부담금이 없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개설 시 매장 인테리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셀러 지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가능하다. 마켓비에서는 지원자가 진출하고자 하는 국가권의 가구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풍성한 노하우를 제공해 예비 사업자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K컬처의 영향으로 K인테리어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 최근 문의가 많은 지원 유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마켓비 관계자는 "마켓비는 내년까지 국내 100호점 달성, 해외 수출 1000억 달성을 목표로 하는 한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 검토 중이다"라며 "홈퍼니싱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해외 수출에 관심이 있는 예비 사업자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마켓비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마켓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상담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 유형과 연락처, 상담 내용을 기입 후 제출하면 개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