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제주 호텔 카세로지, 국내 최초 `오뜨 그랑데르 어워드 2023` 호텔부문 위너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국내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호텔
제주 호텔 카세로지, 국내 최초 `오뜨 그랑데르 어워드 2023` 호텔부문 위너 수상
카세로지 전경

제주 표선면에 위치한 프라이빗 올인클루시브 호텔 카세로지가 2023년 오뜨 그랑데르 어워드에서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호텔 부분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오뜨 그랑데르 어워드는 매년 개최되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권위있는 시상식 이니셔티브로, 7개 대륙, 172개국에 걸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 부문은 크게 호텔 부문, 스파 부문, 레스토랑 부문이다. 수상 기준은 심사위원단이나 일반 대중의 투표보다 고객들의 피드백을 우선시하며, 수상을 위해서는 시설이 모든 수준에서 탁월해야 한다.

카세로지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스몰럭셔리' 콘셉트로 2023년 3월에 문을 열었다. 2개 층의 낮은 구조로, 대형 호텔과 달리 오직 23개의 프라이빗한 객실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가든스파 스위트, 2층에 위치해 뛰어난 전망을 제공하는 테라스 스위트, 카세로지에서 오직 한 개뿐인 4인용 스위트룸 카세 파빌리온, 이렇게 세 종류의 객실이 있다.

또한, 호텔 밖으로는 넓은 호수를 품고 있어 어떤 객실에서든 통창을 통해 청정 호수의 가든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완전히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해 컨시어지에서 체크인부터 객실 안내, 식사 서빙 등을 모두 프리미엄급으로 핸들링한다.

내부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가구 및 감각적인 조명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다. 객실의 미니바를 비롯해 투숙 기간 중 제공되는 조식과 석식은 전부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로, 숙박과 함께 제공된다. 디너 코스에서 음식과 함께 페어링되는 음료 및 와인도 모두 숙박 요금에 포함되며, 독서 및 음악감상이 가능한 라이브러리 라운지의 과일 및 브레드도 무료로 제공된다.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노천탕, 실내 스파, GYM 등의 맞춤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공간은 숙박하는 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필요 시 운동복, 양말, 수영복 등도 제공되며, 프리미엄 드라이기와 친환경 대나무 소재로 만든 휴지, 펜할리곤스 어메니티 등의 비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카세로지에서는 10월 30일까지 특별한 가격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얼리버드 패키지, 기념일 패키지를 비롯해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홀릭 패키지까지 근처 샤인빌파크CC와 연계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카세로지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카세로지 박찬수 대표는 "제주라는 천혜의 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휴식을 제공하고 싶었다. 카세로지에서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하게 대우받는 듯한 최상의 환대를 경험할 수 있고, 아무 계획 없이도 휴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며 "스몰 럭셔리를 콘셉트로 하는 카세로지가 진정한 쉼을 얻는 제주의 새로운 휴식처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