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키움증권, 상승·하락 양방향 투자 미국주식옵션 서비스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키움증권, 상승·하락 양방향 투자 미국주식옵션 서비스 오픈
키움증권 제공.

키움증권은 이번달 11일부터 미국주식옵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국주식옵션은 미국 개별주식 및 ETF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특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사거나(콜옵션) 팔(풋옵션) 수 있는 권리다. 적은 금액으로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하고 개별 주식 하락 시에도 수익을 추구할 수 있어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증권은 국내 최초로 미국주식옵션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제공(나스닥 스마트옵션)해 시세 변동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홈트레이딩시스템인 영웅문 글로벌(Global)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텐 영웅문S 글로벌을 통해 총 49개 종목을 거래 가능하며 향후 연말까지 약 200개 종목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미국주식옵션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세부 내용으로는 기간 내 계약당 수수료 1달러 적용, 실시간 시세 최대 6개월 무료(기본 3개월 및 1계약 거래 시 3개월 연장), 1계약 이상 거래 시 1만원 증정 및 매월 거래 상위 5명 100만원 증정(최대 15명, 최대 300만원) 등이다. 파생상품 이벤트의 경우, 개인별 총 혜택은 최대 300만원까지만 제공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미국주식옵션 오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