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실적조건 없이 2% 적립… KB·쿠팡 와우카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최대 4% 추가적립 프로모션
월 최대 5만2000원 절약 혜택
KB국민카드가 쿠팡과 손잡고 올 4분기에 새로운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국민카드는 지난 15일 서울시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신규 제휴카드 론칭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아이어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롭게 나올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없이 쿠팡에서 2% 적립(월 2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0.2% 적립(월 2000원 한도) 등의 혜택을 준다. 국민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에 맞춰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쿠팡 이용 시 기본적립 2%에 월 2만원 한도로 최대 4%까지 추가 적립을, 쿠팡 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0.2%에 더해 월 1만원 한도로 1%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하면 쿠팡에서 월 100만원 이용 시 4만원 적립, 쿠팡 외 가맹점에서 월 100만원 이용 시 1만2000원이 적립돼 월 최대 5만2000원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두터운 고객층을 보유한 쿠팡의 쇼핑 노하우와 당사의 편리한 카드 서비스를 결합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평생 쇼핑 파트너가 될 신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며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쿠팡과 함께 즐거운 쇼핑 생활에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실적조건 없이 2% 적립… KB·쿠팡 와우카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왼쪽부터),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가 지난 15일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B국민카드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