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이투자증권 `美 AI기업 분석` 유튜브 생방송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이투자증권이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하투하투'에서 '미국 리서치 라이브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인공지능(AI) 유망 미국주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패널로는 미국 주식 전문 리서치 하우스인 바바리안 리서치의 정희석 이사가 출연해 AI 관련 미국주식의 산업 및 기업에 대한 전망 등에 대해 강연한다.

사전에 접수된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과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투자자는 22일까지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하투하투의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 신청 시 질문 사항 접수도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깊이 있는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지난 8월부터 총 7편의 '하이(Hi) 뉴욕증시' 유튜브 컨텐츠를 운영해왔으며 총체적인 정리를 위한 라이브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사전 질의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해 투자자들이 평소에 궁금한 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하이투자증권 `美 AI기업 분석` 유튜브 생방송
하이투자증권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