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장도 보고, 영화도 보고... KT 멤버십 `추석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장도 보고, 영화도 보고...  KT 멤버십 `추석 할인`
KT 모델들이 KT 멤버십 '달.달.혜택'과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을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 멤버십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장보기 할인, 영화 예매 등 생활 밀착 혜택을 확대했다.

KT는 매달 새로운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달.달.혜택'과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에 추석 선물 장보기, 영화 예매권 할인 등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혜택·상품들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마들랜에서는 정관장, 한우선물세트, 에디션덴마크 TEA 세트 등의 추석 선물을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최대 50% 할인해준다. 마들랜은 KT 멤버십 앱에서 이용 가능한 커머스다. 달.달.혜택은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장보기, 여행·교통 관련 혜택들을 준비했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달.달.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택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에서는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5000원 예매권 (각각 4만명 선착순) △노브랜드 5000원 할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20% 할인 △배민 B마트 1만원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30% 할인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원하는 혜택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에서는 여행·교통·쇼핑을 테마로 △아고다 8% 할인쿠폰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2만원권 △그린카 카셰어링 55% 할인권 △신라면세점 최대 3만원 제휴적립금 △코오롱몰 1만5000원 할인 △브랜디 최대 6000원 할인 △ABC마트 5000원 할인 △광동상회 5000원 할인 △할리스 아메리카노 1잔 무료(OTT 가입자 대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첨을 거쳐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리유저블·머그세트,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관람권을 추첨 증정한다.

매월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온 달.달.혜택은 올해 총 57개 제휴사가 참여했다. 이 중 신규 추가된 제휴사 혜택은 24개이며 전년 대비 고객 이용건수가 44%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달에 3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KT 멤버십 앱의 경우 지난 4월 리뉴얼 이후 전년 대비 MAU(월간활성사용자)가 40% 이상, 월간접속회수가 50% 이상 증가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물가 상승으로 가계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기존 할인혜택 외에도 멤버십 앱에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