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1:1 학습관리로 공부 습관 형성,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1 학습관리로 공부 습관 형성,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아직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형성되지 않은 초등학생에게는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면서 학습을 이끌어 주는 선생님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가 초등학생의 공부와 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 1:1 학습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엘리하이에서는 전문 선생님이 상담을 통해 일간·주간 단위로 학습 진도를 설정하며, 학습 코칭 및 진로/진학에 대해 관리해 준다.

개개인의 학습 수준과 성향을 파악해 학습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초등학생들이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효과가 있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이라면 실시간 학원식 홈 화상 관리 '아이튜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선생님의 철저한 출석 관리 및 실시간 학습 모니터링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인터넷, 게임 등 학습 방해 요소가 완전히 차단된 학습 전용기기로 공부한다는 점도 학습 집중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이에 더해 열심히 공부한 학생에게 '로켓 포인트'를 부여하는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엘리하이 로켓샵에서 포인트를 원하는 선물로 교환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성취감을 북돋우는 장점이 있다.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 및 수행평가, 학습 어플리케이션, 초등 필독서 등이 수록된 북클럽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초등 엘리하이는 물론 중등 엠베스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