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게이트맨, 신규 보안 솔루션 `게이트맨 액세스` 선봬…기념 할인 프로모션 돌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게이트맨, 신규 보안 솔루션 `게이트맨 액세스` 선봬…기념 할인 프로모션 돌입
게이트맨 액세스 출시 포스터 [게이트맨(Gateman) 제공]

게이트맨이 스마트 도어락에 IoT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게이트맨 액세스(Gateman Access)'를 선보이면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 선정 18년 연속 디지털도어락 부문 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하며 업계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 업체 '게이트맨'은 올해 9월 신규 제품 'GP-900D' 론칭과 함께, 20일부터 새로운 IoT보안 시스템인 게이트맨 액세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제품 할인뿐 아니라 구매 고객 대상 스마트 도어락과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한 번에 연동할 수 있는 듀얼 통신팩 그리고 추가 사은 혜택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게이트맨 액세스 론칭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9월 신규 출시된 GP-900D와 GM-1000L 시리즈, GP-700D라인업이다. 여기에 IoT시스템과 연계하여 세대현관문을 자동으로 열어주는 게이트맨 스마트도어 (Gateman Smart Door)까지 함께 선보이며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푸시풀 형태의GP 라인업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 도어락이다.

안전과 보안에 대한 경각심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게이트맨 액세스는 IoT 시스템과 게이트맨 제품의 연동성을 높이고, 보안 안전성을 더했다. 스마트폰으로만 스마트 도어락을 관리할 수 있어 마스터 번호를 통해 도어락 기기에 접근하는 등 불법적인 행동을 원천 차단함은 물론 자녀 도착 알림과 사용자 출입 이력까지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oT를 활용한 원격 문 열림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해 실생활에서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김승연 게이트맨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보안 솔루션은 안전한 공간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나아가 IoT 서비스를 통한 삶의 질을 상승시킬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게이트맨 액세스 론칭 프로모션은 전국 게이트맨 프라자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