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웹젠, 신작 MMORPG `뮤 모나크` 사전 예약 돌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웹젠, 신작 MMORPG `뮤 모나크` 사전 예약 돌입
'뮤 모나크'. 웹젠 제공

웹젠이 모바일 신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뮤 모나크'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뮤 모나크'는 '뮤' IP(지식재산권)에 기반한 MMORPG다. 타락한 '뮤' 대륙에 마왕이 부활하면서 더 큰 혼란이 일자 각 지방 영주들이 새로운 제국 건설을 위해 전쟁을 선포하고 마왕을 잠재울 봉인석 조각을 찾는 여정을 그린다.

기존 '뮤'IP 모바일게임 시리즈와는 달리 원작인 PC버전 '뮤 온라인'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성을 그대로 계승했다. 활용성 높인 아이템들을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어 게임 이용시간에 비례하는 성장구조와 파밍의 중요도를 강화했다. 또한 자유도 높은 거래소 시스템을 구현해 게임 내 이용자들간 거래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사전 예약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카카오톡 전용 채널에서 가능하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호칭'과 보석 아이템 3종, '제자리 부활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할 경우 '5000 뮤코인', '투명망토', '악마의광장 입장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전용 채널에서 접수한 사전 예약자들은 보석 아이템 2종과 '보석상자'를 얻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를 독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사 이벤트, 뮤 능력고사, 사전 예약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거쳐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