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웹에이전시 그로스코드, 검색 엔진 최적화 융합된 `올인원 홈페이지 서비스` 런칭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웹에이전시 그로스코드, 검색 엔진 최적화 융합된 `올인원 홈페이지 서비스` 런칭
그로스코드 제공

웹에이전시 그로스코드가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적용한 '올인원 홈페이지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온라인 시장이 더욱 강세를 보이면서 웹사이트 유입 마케팅을 위한 검색엔진최적화(SEO)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를 구글이나 네이버 같은 검색엔진이 쉽게 발견해 검색 결과를 상단에 노출되도록 하는 기술을 말한다.

SEO는 광고비를 줄이면서도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꼽힌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은 이미 구체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으므로 광고보다 높은 전환률을 보장한다는 것이다.

구글에 맞춰 발전해온 SEO는 네이버 비중이 큰 국내에서 블루오션으로 평가된다. 국내에서 구글의 점유율은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네이버 역시 자사 블로그뿐 아니라 외부 웹페이지 노출이 늘어나는 추세기 때문에 SEO가 중요도는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로스코드는 전략형 홈페이지, 쇼핑몰 구축을 전문으로 기업 전문 웹에이전시이다.

이번에 그로스코드가 선보이는 올인원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디자인, 기획의 고도화와 함께 SEO기술이 적용된다. 특히, 'SEO 최적화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 유입으로 고객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로스코드측 관계자는 "웹사이트 구축 초기에 테크니컬 SEO를 잘 셋팅해 놓으면 추가 비용 없이 장기적으로 트래픽과 고객 확보 측면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며 "그로스코드는 SEO의 중요성을 아직 인지하지 못하는 기업들을 고려하여 웹사이트 구축시 별도 비용없이 테크니컬 SEO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