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알티베이스의 새로운 제품 ALTIBASE V7.3… "기업 데이터 처리 혁신을 약속"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알티베이스의 새로운 제품 ALTIBASE V7.3… "기업 데이터 처리 혁신을 약속"
알티베이스(ALTIBASE)가 기업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혁신하는 새로운 제품 'ALTIBASE V7.3'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25년간의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한 결과물로, 기업의 핵심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현재 알티베이스는 22개의 Fortune Global 500 기업을 비롯해 700여 개 이상의 고객사와 8,000개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대구정부통합전산센터의 DBMS 선정과 카카오페이증권 원장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활용되고 있다. 국제적으로는 AT&T, TELUS, 미국과 캐나다의 재난망 DBMS 선정 등의 성공적인 사례를 보여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를 쌓고 있다.

이번 ALTIBASE V7.3 출시와 함께 알티베이스는 'Next, True, Real Time.- ALTIBASE-'라는 회사 슬로건을 공개하며 차세대 초고성능 RDBMS 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Mission-Critical Succeed'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업의 핵심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한 인메모리 DBMS 기술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IT 기술과 서비스 시장에 대응할 수 있게 된다.

알티베이스 대표이사 박혜례나는 "지난 25년간의 다양한 경험과 오픈소스 제품을 통한 글로벌 시장의 요구를 수용하고 다시 상용 버전으로 돌아온 ALTIBASE V7.3은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등의 급증하는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처리하는 고객의 강력한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티베이스 CTO 서광익은 "ALTIBASE V7.3이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최신 기술을 지원하며 타 DBMS와의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한다. 이러한 개선과 함께 트랜잭션 Commit 방법의 개선과 로깅 병목 현상을 제거해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이전 버전 대비 최대 약 490%의 성능 향상 결과를 이룩했다"며 "ALTIBASE V7.3은 이미 다양한 고객사와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기업들이 핵심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도구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