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건국대, `K-이노스 B.I.G 창업패키지` 참여기업 오는 19일까지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건국대, `K-이노스 B.I.G 창업패키지` 참여기업 오는 19일까지 모집
건국대학교(총장 전영재)는 오는 19일까지 보육기업 성장 프로그램인 'K-이노스 B.I.G 창업패키지'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K-이노스 B.I.G. 창업패키지는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주관하며 바이오(B), ICT(I), 그린(G) 분야 창업생태계 활성화와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성장 프로그램으로 △교육 △찾아가는 컨설팅 △기술 교류 세미나 △창업활동비 지원 △성과교류회 등으로 세부 구성되어있다.

본 프로그램은 평가를 통해 선정된 바이오, ICT, 그린 분야의 예비~초기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약 3개월의 기간 동안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 및 시제품 개발, 시험인증 및 사업 검증 등을 통해 참여기업들의 사업화 전략 고도화와 투자유치 등 자금조달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기업에는 500만 원의 창업활동비 지급 및 교육, 컨설팅 등 창업지원 프로그램과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에는 최대 3000만 원의 투자 연계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박재민 단장은 "최근 스타트업 투자시장이 얼어붙어 많은 스타트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매출과 성장 가능성 검증을 통해 사업화 전략 고도화와 자금조달을 위한 이번 프로그램이 건국대학교 입주기업에 새로운 성장동력과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9일 7일부터 9일 1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 희망 기업은 신청서류(참가신청서, 사업계획서, 개인정보 수집ㆍ제공ㆍ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접수 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