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개강한 대학생 모여라"… 금융권, 간식차·식사권 쏜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B 뷔페권·신한 아침밥 행사
카카오페이도 학생식당 할인
"개강한 대학생 모여라"… 금융권, 간식차·식사권 쏜다
대학교 개강을 맞아 금융사들의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간식차 이벤트부터 결제 할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6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996년부터 2004년생 대학생 중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학 중인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재학 중인 대학교 이메일 인증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해당 학교에 점수가 적립된다. KB스타뱅킹을 최초 신규하거나 출석체크를 5일 이상 달성한 고객에겐 가점이 부여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매, CU 모바일금액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해 높은 점수를 득점한 상위 3개 학교에는 'KB×CU 중간고사 응원 간식차'가 발송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0일 발표된다. 경품은 10월 13일 이내에 고객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NHN PAYCO(이하 페이코)와 협업해 대학생 고객들을대상으로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시행한다. '스윗패키지'를 이용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스윗패키지란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충전 및 결제 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과 페이코는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통해 농림축산식품부 협약 대학교가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추가적으로 대학생들이 교내식당에서 신한은행 계좌와 연결된 페이코 결제 시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줘 실질적으로 100원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이벤트는 경희대(서울캠퍼스), 서울시립대, 순천향대, 안동대, 충남대 5개 대학교에서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양사는 향후 협의를 통해 이벤트 적용 대학교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대학 캠퍼스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학교 내 학생식당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는 5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1인당 하루 최대 3번까지 적용된다. 기간 내 최대 20회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10월 4일까지 경희대(서울·국제), 남서울대, 덕성여대, 배화여대, 부천대(신흥·소사), 상지대, 숙명여대, 순천향대, 숭실대, 연세대(신촌), 전북대, 중앙대, 포항공대, 한국외대(용인), 한양대 등 20개 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카카오와 함께 12월 31일까지 카카오 톡학생증 발급자 중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을 연결하면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편의점(GS25·CU·미니스톱·세븐일레븐·이마트24)과 PC방(게토 PC방·피카 PC방)에서 1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15%(최대 1000원)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학생이 자주 찾는 카페와 베이커리에서의 혜택도 마련했다. 카페(메가커피·매머드커피·더벤티·컴포즈커피)와 베이커리(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뚜레쥬르·던킨도너츠)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30% 할인(최대 1000원)이 적용된다.

여기에 영화관(메가박스) 주중·주말 영화 할인 관람권 및 메가박스 신규 회원 대상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쿠폰은 각 업종별 매월 1인당 1회에 한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다. 쿠폰을 다운로드한 당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미선기자 already@

"개강한 대학생 모여라"… 금융권, 간식차·식사권 쏜다
"개강한 대학생 모여라"… 금융권, 간식차·식사권 쏜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