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28일 정식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28일 정식 출시
넥슨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를 오는 28일 스팀에서 정식 출시한다. 넥슨 제공

넥슨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를 오는 28일 스팀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비한 블루홀을 탐험하며 수중 생물을 채집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이를 활용해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형식을 결합했다.

정식 출시 버전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에서 포함하지 않았던 풍성한 콘텐츠와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다양한 특징을 지닌 신규 어종과 해저 보스가 출현하며 신규 캐릭터, 새로운 미션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챕터와 시스템을 더하고 유저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선보인다.


민트로켓은 '데이브 더 다이버'의 상징적인 특징들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유명 게임의 성우로 다수 참여한 로버트 크롯워시가 영문 내레이션 더빙을 맡았으며 정식 출시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컷신의 장면을 소개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민트로켓의 첫 신작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실시했고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 평가를 받은 바 있다. 2D 도트 그래픽과 3D 배경을 조화롭게 결합하며 바닷속 공간을 생동감 있게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