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강신숙 수협은행장, 강원지역 찾아가 현장경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Sh수협은행은 강신숙 행장이 지난 2일부터 이틀간 강원지역에서 찾아가는 현장경영과 수협은행 현장이사회를 주최했다고 8일 밝혔다.

강 행장를 비롯한 수협은행 주요 이사들은 강원도 동해시에서 김동진 동해시수협 조합장을 찾아가 환담을 나누는 한편 강원지역 어촌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업활동지원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어업현장의 당면 현안에 대해 깊이 있는 의견을 주고받았으며 회원조합과 은행간 유기적 협력방안, 동반성장 실현을 위한 금융지원방안 등을 논의했다.

수협은행 현장이사회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현장경영에서 강 행장과 주요 이사들은 동해어선안전조업국을 비롯한 수산현장도 직접 둘러봤다.

강 은행장은 "수협은행은 포스트 공적자금 시대를 맞아 협동조합은행 본연의 목적인 어촌과 어업인 지원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현장경영에 앞서 강 행장은 강릉시에 위치한 강원금융본부를 찾아 강원지역 소재 영업점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강신숙 은행장은 영업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핵심예금 증대를 통한 조달비용 감축 △대출 연체율 관리 등 건전성 확보 △공제사업 등 비이자이익 부문 역량 강화 등을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길홍기자 slize@dt.co.kr

강신숙 수협은행장, 강원지역 찾아가 현장경영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김동진 동해시수협 조합장을 만나 강원지역 어촌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업활동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수협은행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