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트립스토어, 제5회 해외여행 박람회 `헬로 썸머 여름맞이 초특가 해외여행`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트립스토어, 제5회 해외여행 박람회 `헬로 썸머 여름맞이 초특가 해외여행` 개최
해외 패키지여행 서비스 트립스토어가 제 5회 해외여행 박람회 '헬로 썸머 여름맞이 초특가 해외여행'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는 전세계 49개국 해외여행의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최대 45만원까지 할인하며, 사용자의 특성과 원하는 여행 유형에 맞춘 맞춤 특가와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들의 상반기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여행 전문가들이 엄선한 여름 휴양지 여행에 특화된 인기 숙소 패키지 상품도 특가로 준비하였다.

트립스토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하나투어, 모두투어, 교원, 온라인투어, 참좋은여행 등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 총 13개사가 참여하는 2023년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이다.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이전에 해외여행을 특가로 미리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이어 "트립스토어 회원이라면 매일 참여 가능한 트립로또 이벤트를 통해 100만원 여행지원금, 에어팟 프로 2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트립스토어는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들의 패키지, 에어텔(항공+호텔), 테마여행상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운로드 수가 400만을 넘어서며,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해외여행 비교 서비스이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