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증권, "뚝하면 딱!" 6월 신규 광고 방송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B증권, "뚝하면 딱!" 6월 신규 광고 방송
KB증권 제공

KB증권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깨비증권 자산관리 서비스에 접목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해에 MZ세대와 새롭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깨비증권'을 선정하고, 브랜드 닉네임 '깨비'라는 별칭에 어울리도록 "투자를 뚝딱!"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에서는악동뮤지션(AKMU) 찬혁을 모델로 내세워 '게을러지자', '한눈을 팔자', '머리 쓰지 말자' 등 기존 통념과 반대되는 카피를 통해 깨비증권에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투자가 가능하다는 편의성을 위트있게 전달 하고자 했다.

KB증권은 총 세 편의 영상에 기존 금융 광고의 틀을 깨고 풍부한 색감, 창의적인 상황, 독특한 사운드를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더불어 요즘 투자자들이 추구하는 편리한 투자 생활에 초점을 맞춰 'KB M-able'의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예수금 자동 저금통' 등 다양한 상품서비스의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KB증권 관계자는 "깨비증권이 '젊음', '쉬움', '편리함'이라는 KB증권이 지향하는 가치를 내포한 브랜드임을 어필하고, MZ세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의 새로운 광고는 6월부터 TV를 시작으로 '깨비증권 마블TV' 유튜브 채널, 옥외, 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이윤희기자 stel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