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넷마블 엠엔비, 카카오 이모티콘 `쿵야들은 매일 바뻐`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넷마블 엠엔비, 카카오 이모티콘 `쿵야들은 매일 바뻐` 출시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를 출시했다. 넷마블 엠엔비 제공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사진)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쿵야들은 매일 바뻐'는 쿵야 레스토랑즈 속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재치 있는 멘트를 담아낸 총 32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했으며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권)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지난해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였고 채널 개설 1년 만에 팔로워 12만명을 기록했다. 지난 1월 첫 선보인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고, V&A 뷰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채나는 양파쿵야 광나는 야채죠'는 공개 1시간만에 약 6만개가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엠엔비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거쳐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