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함영주 "열정·패기로 하나금융 빛내달라"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금융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제1기 출범을 시작했다.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 수행을 위해 국내외 사회가치 창출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천하는 금융권 최초의 그룹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지난 16기까지 총 914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8월 말까지 3개월 동안 △'하나원큐' 앱의 플랫폼 기반 서비스 확장을 위한 금융아이디어 제안 △그룹 스포츠단과 연계한 홍보활동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국내외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캠페인 '하나 파워온 스토어'에도 참여해 소상공인 사업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이를 통해 하나금융의 상생금융 프로그램을 함께 실천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하나금융은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활동 평가를 통해 선발된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향후 하나금융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지난해에 비해 3배가 넘는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젊은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들의 열의와 패기가 느껴져 이번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에 더욱 기대가 크다"며 "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3개월간의 여정 동안 마음껏 즐기고 도전하며 하나금융을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함영주 "열정·패기로 하나금융 빛내달라"
지난 1일 하나금융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사진 가운데)이 스마트 홍보대사들과 함께 '하나'를 의미하는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