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헬스헬퍼, 올리브영 입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헬스헬퍼, 올리브영 입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NO.1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헬스헬퍼가 맥스컷 버닝(10일분)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 이어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헬스헬퍼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헬퍼의 베스트셀러 제품 맥스컷 버닝은 22년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112만병 돌파는 물론 고객 누적 리뷰 수 1만개 이상 및 리뷰 평점 4.8점 이상을 기록했다.

올리브영에서 매월 대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인 '올영픽'에 선정된 맥스컷 버닝(10일분)은 기존 맥스컷 버닝(20일분) 대비 전국 올리브영에서의 구매 접근성 향상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용이하게 출시되었다. 맥스컷 버닝은 고품질의 다이어트 기능 성분 녹차 추출물(카테킨) 400mg을 함유했으며, 소비자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지치지 않도록 비타민 6종까지 함유하였다.

슬리밍(sliming)은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통해 체중을 조절하는 건강 관리법을 의미한다.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고, 해외여행 및 야외활동이 늘면서 몸매 관리를 하려는 수요가 늘어나 슬리밍 시장이 점점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헬스헬퍼는 이달 말일까지 올영픽 행사에 참여한다. 6월 1일부터 7일, 일주일 간은 런칭 기념 최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맥스컷 버닝을 포함한 헬스헬퍼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올리브영 및 네이버, 쿠팡, 카카오, 11번가, GS SHOP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