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조이시티·희망스튜디오, 플랜코리아에 `조이풀(Joy full) 기부 캠페인` 기부금 전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캄보디아 소외지역 아동의 신체, 정서적 성장을 위한 체육시설 지원에 사용
조이시티·희망스튜디오, 플랜코리아에 `조이풀(Joy full) 기부 캠페인` 기부금 전달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와 함께 '조이풀(Joy full) 기부 캠페인'을 펼쳐온 조이시티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지난 25일 경기도 시흥 뚜존 체육관에서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후원금을 플랜코리아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이시티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전달한 기부금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캄보디아 소외지역 교내 야외활동을 위한 운동장 및 체육시설, 물품 지원 등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조이시티가 개발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3on3 프리스타일' 인게임 기부 이벤트와 기부 패키지 수익금 전액과 조이시티의 매칭 후원금,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된 조이풀 캠페인 유저 모금액으로 조성됐다.

특별히, 프리스타일 인게임 기부 이벤트에 사용된 기부 패키지 속 유니폼에는 플랜의 로고를 새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조이시티,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한 이번 조이풀 캠페인은 평등하고 질 높은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아동의 신체적?정서적 발달을 지원하는 협업으로 의미를 더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캄보디아 소외지역 초등학교의 체육활동을 위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아동의 건강한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랜코리아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네팔 소외지역 여아를 위한 위생용품 지원, 네팔 지진 피해 어린이 지원 등 2010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해왔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